메종에트, 신규 주얼리 브랜드로 현대백화점 중동점 그랜드 오픈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12.30 17:37
글자크기

오픈 기념 20% 할인 및 한정판 혜택 제공

/사진제공=메종에트(maisonette)/사진제공=메종에트(maisonette)


주식회사 (혼)의 신규 주얼리 브랜드 '메종에트(maisonette)'가 오는 1월 2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그랜드 오픈한다.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를 전개 중인 주식회사 (혼)이 선보이는 메종에트는 디자인에 현실 모티브를 반영하고 문화의 연결을 강조하는 브랜드 컨셉인 'Design to Reality' 캠페인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종에트는 프랑스 고저택의 클래식 인테리어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국내 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리지널 하우스 컷'을 통해 개발된 메종에트의 시그니처 팬던트인 '메종에트 팬던트'는 볼륨감과 천연석의 고급스러움으로 어떤 룩에도 돋보이며,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런칭 컬렉션은 14K, 18K 골드와 천연석을 사용한 '앙트레(Entree) 컬렉션', '포르트보뇌르(Porte-bonheur) 컬렉션', 그리고 랩다이아몬드가 셋팅된 '폰디먼트(Fondement)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런칭 컬렉션 외에도 매 시즌별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종에트 측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게 만든다"며, "자세한 내용은 메종에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1월 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메종에트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0% 특별 오픈 할인을 비롯해 한정판 선물, 현대백화점 중동점 단독 시그니처 팬던트, 그리고 이니셔티브 멤버십 카드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