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피치 마루지, 예비 초등학생 맞춤 스피치 커리큘럼 진행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12.29 16:47
글자크기
어린이스피치 학원 브랜드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 이지은)는 오는 2024년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예비 초등학생들을 위한 초등학교 입학 준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 예비초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본소양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한 또래관계 맺기 등 초등학교 생활에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예비초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지은 키즈스피치 마루지 대표원장은 "예비초 스피치 수업은 학교 가기 전 다양한 상황에 따른 대처 방법과 또래관계 대화 방법을 통해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효과적인 수업"이라고 말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2010년 송파 잠실과 강남 대치에 본사를 개원한 이후 현재 28개의 전국 키즈스피치 마루지센터에서 매년 예비초 스피치 수업을 운영 중이다.

이지은 대표원장은 "매년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들의 또래관계에 대한 걱정이 많은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키즈스피치 마루지의 예비초 스피치 수업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발표를 경험해보며 자신감 향상과 의사소통 능력을 키워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탄탄히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AI(인공지능)를 접목한 '한글 아라' 교육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여 미래인재를 기르는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