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산업 돌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참여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12.28 17:34
글자크기

1억 8천만 원 상당 기탁 지역취약계층 기초생계 지원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장수산업(대표 장순옥)이 27일 장수돌침대 광주 사옥에서 성금 1억 8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며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장순옥 장수산업 대표(왼쪽)가 이웃돕기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수산업장순옥 장수산업 대표(왼쪽)가 이웃돕기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장수산업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장순옥 ㈜장수산업 부회장과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해마다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서온 장수돌침대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은 물론, 사회취약계층 기초생계 지원, 재난성금, 노인회, 군대, 종교시설, 장학금 지원 등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나가고 있으며 1992년 설립 이래 32년 동안의 후원 규모만 하더라도 약 70억 원에 이른다.



최근 장수산업은 '가구에 건강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으로 돌침대뿐만 아니라 돌소파 브랜드인 장수돌소파, 카본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내년에는 복부 마사지기, 스트레칭 마사지기, 안마의자 등 효과적인 헬스케어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 활동과 후원의 장을 자체적으로 주최하여 따뜻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