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스타일케어 출시...1월까지 렌탈료 할인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12.27 15:44
글자크기
코웨이, 룰루 비데 스타일케어 출시...1월까지 렌탈료 할인


코웨이 (56,800원 ▼1,500 -2.57%)가 27일 신제품 '코웨이 룰루 비데 스타일케어(BAS41-A)'를 출시하고 1월 말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입혀 욕실 분위기에 화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조작부가 핑크, 그린,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도 강화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높이를 13mm 줄여 소형 양변기에도 설치할 수 있다. 변기 커버에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뒤편 욕실 선반 등에 부딪침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 전후로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시켰다. 변좌에 앉으면 도기 내부에 미리 물을 분사해 오염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도록 했다. 사용 후에는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이 작동된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한다. 360도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다.

3단계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세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동 모드 선택 시 집중세정 단계에서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물을 사용하는 'Air+' 기능이 적용됐다.



1월 말까지 스타일케어 비데 신규 렌탈 시 6년 약정 기준 18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또 코웨이 비데와 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 등을 함께 렌탈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된다.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