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변신 하윤수 부산교육감 아동시설 찾아 학습꾸러미 선물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3.12.22 16:59
글자크기

애아원 방문 '교육감을 이겨라' 등 추진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아동양육시설을 찾아 학습꾸러미를 선물하고 교육감을 이겨라 게임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산타클로스로 변신한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아동양육시설을 찾아 학습꾸러미를 선물하고 교육감을 이겨라 게임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교육청


하윤수 부산교육감이 아동양육시설 애아원을 찾아 '하윤수 교육감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행복 산타 나눔 Day!' 행사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하 교육감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사하도서관이 준비한 학습 꾸러미를 원생에게 선물했다. '교육감님을 이겨라'를 테마로 가위바위보 게임, 수수께끼 풀기 등을 하며 추억도 쌓았다.



행사 후 하 교육감은 아동양육시설 곳곳을 둘러보며 불편 및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시설 관계자와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아동양육시설 관계자는 "교육감께서 산타 복장을 하고 방문해 아이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해 올해 연말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며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늘 행복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겠다"며 "현장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보육과 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