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 2023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12.14 21:05
글자크기
(주)더존하우징(대표 이용진)이 1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3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에서 주택건축 부문 대상 수상을 했다.

더존하우징 유종성 상무(오른쪽)가 '2023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후 심사위원인 한성대학교 신현덕 교수(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더존하우징 유종성 상무(오른쪽)가 '2023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후 심사위원인 한성대학교 신현덕 교수(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기술혁신 기업, 일자리 창출 강화 기업, 고객 만족 우수 기업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우리나라 주택 건축시장을 주도해온 더존하우징은 20년 이상의 전통과 시공 노하우를 토대로 건축컨설팅-설계-인테리어-시공-A/S까지 목조주택부터 철근콘크리트주택, 상가주택, 근린생활시설, 단지개발 등 주택 건축 전반에 걸쳐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주택시공 선두 기업이다. 전국 3,300동의 주택 건축 과정을 통하여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수퍼-E® 하우스를 시공함으로써 단독주택의 에너지 효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계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더존하우징은 업계 유일의 외부 감사 기업으로 탄탄한 재무구조를 토대로 건축주의 재산인 '집'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면서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30여 명의 설계/인테리어팀, 60여 명의 전문 현장소장, 사후관리(A/S)팀까지 직접 관리하며 집이 지어지는 순간부터 끝까지 시공사로서의 책임을 다하며,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신뢰감을 주고 있다.



더존하우징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을 비롯해 김포, 세종특별자치시, 경상도 등 전국 곳곳에서 14동의 주택전시장을 운영하며, 더존하우징 주택전시장을 방문한 누구나 실제 시공된 주택을 관람해 볼 수 있으며, 무료 건축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더존하우징 본사 전시장&쇼룸은 업계 최대 규모인 1,500평의 주택 복합문화공간으로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 및 지붕 마감재, 창호,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이번 2023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대상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건축시공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존하우징은 건축시공의 선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며, 주택 건축 분야의 모범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정직한 시공, 고객신뢰를 중시하며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존하우징 본사 전경/사진제공=더존하우징더존하우징 본사 전경/사진제공=더존하우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