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솔, 간편하게 짜먹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12.14 16:26
글자크기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대표 김슬기)이 베스트 아이템 진한 배도라지즙에 이은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루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사진제공=에르코스루솔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사진제공=에르코스


이번에 출시한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은 배 농축액 30%와 도라지 농축액 2%의 높은 함량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귀한 농축액을 젤리 스틱 한 포에 아낌없이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즐겨 먹을 수 있도록 모과로 도라지의 쓴맛을 잡고, 달달한 배 맛을 내어 특히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된 것을 눈여겨 볼 수 있다. 이는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에르코스 마케팅 김혜은 PM은 "루솔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순한&진한 배도라지즙의 라인업 제품으로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다. 아이들이 좋은 성분으로 더욱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진한 배도라지 말랑스틱'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