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온텍,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12.14 21:32
글자크기
㈜바이온텍(대표 조규대)이 14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알칼리 이온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바이온텍 방순범 이사(오른쪽)가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바이온텍 방순범 이사(오른쪽)가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혁신을 실현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바이온텍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 알칼리 이온수기 전문업체로서 높은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는 먹는 물을 전기분해 하여 pH8.5 초과 10.0까지의 알칼리이온수를 생성하는 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4대 위장증상(소화불량, 위산과다, 만성설사, 위장 내 이상발효)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는 '내가 먹는 물이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만큼 국내 건강요소와 수질을 자랑한다. 3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다양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록 등 220여 개의 산업재산권과 기술력으로 전 세계 알칼리 이온수기 시장을 선도하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생활 위생 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이온텍은 지난 4월부터 김봉곤 훈장과 함께 선보인 TV CF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좁혀 나가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온수기를 비롯해 수소수기, 전기레인지 등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