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온라인 무료교육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12.11 16:45
글자크기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교육청 등록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매달 학습자의 니즈에 맞춘 최신 강의 개발 및 지원과 더불어 무료지원 이벤트를 기획하여 성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조건 없이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비롯한 100여 종의 취업을 돕는 자격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능률교육평가원사진제공=한국능률교육평가원


모든 자격과정은 1급과 2급 통합교육과정으로 4~6주간 PC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와 시험예상문제 또한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학습자료실 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최종 자격시험 합격 시 1급과 2급 동시취득이 가능하다는 이점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은 요양보호사와 사회복지사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역량강화를 도울 수 있는 치매교육 및 노화과정에 대한 교육으로 구성돼 있고,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있어 취업을 위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에 기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해도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청소년심리상담사와 같은 전문심리상담과정 중 최대 3개 과정의 강의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면제로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대표전화 상담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