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강화 나선 쿠팡, '비오템·어반디케이' 신규 입점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12.11 14:54
글자크기
/사진제공=쿠팡/사진제공=쿠팡


쿠팡이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를 새롭게 입점시켰다.



스킨케어 전문인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며 남성 전용인 비오템 옴므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는 우수한 발색으로 잘 알려져 있다. 번짐을 막아주는 픽서나 유분기를 잡아주는 아이프라이머 같은 제품군도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 적립 등 이벤트도 연다. 비오템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7000원 할인)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최대 2만원 할인)을 지급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일 최대 15만원)로 적립된다.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받는 사은품은 총 4만원 상당이다. 비오템은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증정하며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지급한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준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로켓럭셔리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앱에서는 로켓선물을 통해 로켓럭셔리 전용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입점 브랜드는 에스티로더·맥·헤라·설화수·록시땅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