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조직문화 활성화' 주제로 양현종 초청강연

머니투데이 이태성 기자 2023.12.08 08:48
글자크기
기아 임직원들이 밸류위크 부스에서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기아기아 임직원들이 밸류위크 부스에서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기아


기아가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행사를 실시했다.

기아는 지난달 27일부터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조직문화 활성화 캠페인 '밸류 위크(Value Week)'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기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조직문화 지향점인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가치와 행동'을 주제로 △임직원이 내는 기부금만큼 회사도 같은 금액으로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코너 △동료와 추억을 쌓는 즉석 사진 촬영 코너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엽서로 전하는 메시지 코너 등을 마련했다.



지난 5일에는 본사 대강당에서 약 2시간에 걸쳐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의 초청강연을 실시했다. 17년차 베테랑 야구선수로서 대기록을 달성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양현종의 이번 강연은 '대담한 도전, 성공을 이끄는 팀쉽'을 주제로 진행돼 총 8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는 '고객 중심, 사람 중심 문화'라는 조직문화 지향점을 설정하고 조직개발 활동, 조직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사 차원의 근본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며 "이러한 변화를 기아의 제품과 서비스에 담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려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 이라고 밝혔다.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초청 강연 현장/사진제공=기아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초청 강연 현장/사진제공=기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