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 2023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12.06 16:56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대표 서지민)가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고객만족(공인회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서지민 대표/사진제공=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서지민 대표/사진제공=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


에이플러스 미국세무회계(APL US Tax & Accounting Services, 이하 에이플러스)는 미국 본토와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미국세무회계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최선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든든한 미국세무회계 파트너로서, 해외금융계좌 신고 및 소득세 신고, 자진신고 간소화 절차, 미국 부동산 양도소득세 컨설팅, 미국법인설립 및 법인에 관한 운영서비스 등 개인에서 법인까지 고객 맞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지민 대표 미국회계사/미국세무사는 2006년 미국으로 출국 후 MBA 준비와 미국 공인회계사 시험 준비를 했고 좋은 성적으로 자격증을 받아 미국세무회계분야에서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국 현지에서 오랫동안 회계사로 쌓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케이스의 미국 세무/회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세무회계전문가로 딱딱하고 복잡할 수 있는 세무·회계 분야에서 편안하고 이웃 같은 회계사로 고객들을 대함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오랜 기간 연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플러스는 대면 업무뿐만 아니라 온라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요즘과 같은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으로도 100% 업무 진행이 가능하다. 고객의 요청 건에 대해 서류 리스트를 발송하고 조율된 일정에 따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의뢰가 마무리되기까지 철저한 이중·삼중의 검수가 이루어진다.

서지민 에이플러스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앞으로의 에이플러스가 나아갈 방향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지역과 국가를 초월해 전세계에 있는 고객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에이플러스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