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 "뒤늦게 만난 父, 고시원 생활→말기 암으로 위독"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12.04 15:19
글자크기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가수 박군이 부모님 이혼 후 떨어져 지낸 아버지와 다시 만난 사연을 털어놓는다.

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올해 초 시골에 세컨 하우스를 장만했던 박군 한영 부부는 시골살이 로망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하루아침에 집을 빼게 돼 놀라움을 안겼다.



한영은 그간 시골집에서 세들어 살았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이제 두 집 살림 못 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이어 이들 부부는 늘어난 살림살이 정리로 팽팽한 논쟁을 이어가며 긴장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첫 자가가 공개된다. 그간 박군, 한영은 자가 마련을 위해 명의 논쟁부터 인테리어 공사까지 역대급 갈등을 빚었던 만큼 부부의 집에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박군 한영 부부의 집은 곳곳에 더해진 포인트 컬러,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 호텔풍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MC들은 "인테리어 너무 잘해놨다"며 연신 감탄한다. 박군 한영 부부는 "와도 와도 우리집 아닌 거 같다"며 첫 자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하는 한영의 모습도 그려진다. 한영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새 집에서 어머님, 아버님께 대접해 드리고 싶다"며 돌아가신 남편 박군의 부모님을 언급해 뭉클함을 안긴다.

이에 박군은 7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줄곧 떨어져 지낸 아버지와 뒤늦게 다시 만난 슬픈 사연을 공개한다.


박군은 당시 아버지는 홀로 고시원에서 지내며 말기암으로 매우 위독한 상태였다고 전한다. 박군은 결혼식 직후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내가 가수가 된 것도 모르셨다"며 한동안 슬픔에 잠긴다.

스튜디오를 울컥하게 만든 박군의 사연은 4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