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푸바오' 한정판 에디션 출시…선착순 1000명만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2023.12.04 09:58
글자크기
KB국민카드, '푸바오' 한정판 에디션 출시…선착순 1000명만


KB국민카드가 에버랜드의 인기 스타 '푸바오' 이미지를 담은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이하 '푸바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민국에 판다 열풍을 불고온 에버랜드 최고 마스코트 '푸바오'를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으로 푸바오 에디션은 지난 1일부터 총 1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다만 이 카드는 기존의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으로,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가 있는 회원만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디자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12월31일까지 △전월 실적 무관하게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로 결제 시 대인 1인에 더해 동반 1인 50% 할인 혜택 제공(단,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 건에 한함) △KBx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 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WORLD(JCB, UPI겸용) 1만 2천원, 비자/마스터 브랜드는 1만7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푸바오의 귀여운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담았다"며 "에버랜드와 함께 판다월드 Q-Pass 패키지 특가 판매 등 직접 푸바오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