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는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추출액이 들어간 무 알코올 음료로 향긋한 와인향과 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시나몬, 정향, 팔각 등 스파이시한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와 다양한 과일이 티백처럼 하나의 파우치에 담겨있어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21일 출시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으로 출시 때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붉은빛의 음료 색상이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음료로 제격이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는 신규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2일부터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루비 뱅쇼'를 비롯해 '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 6종 중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