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악마다이어트 아쿠아프로 파인애플맛' 출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3.12.05 07:43
글자크기
팜스빌이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악마 다이어트 아쿠아 프로 파인애플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팜스빌에 따르면 2013년 악마다이어트를 첫 출시,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이번에 '다시 돌아온 마시는 다이어트'라는 콘셉트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로 파인애플맛'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주원료로 △원활한 쾌변 △식후 혈당 관리 △항산화 및 활력 건강 등 6중 건강 기능 강화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 기능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가 최대 함량(1500mg)으로 들어 있다. 아울러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 활동 등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4200mg 함유했다. 비타민B1, B6, 나이아신, 셀렌 등도 권장량 대비 100% 함유했다. 분리대두단백질까지 들어 있다.

팜스빌 측은 "10여년 동안 사랑받았던 악마다이어트 시리즈는 건강과 뷰티를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맛으로 맛까지 개선했다"고 말했다.



팜스빌은 20년 업력을 지닌 바이오헬스케어전문기업으로 천연물 소재 개발,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19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전문약사 상담 기반의 건강맞춤형 온라인 플랫폼 '애플트리김약사네' △생활밀착형 국민다이어트 브랜드 '악마다이어트' △'비타민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팜스빌사진제공=팜스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