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JYP 사옥 투어 후…"돈 많이 벌어야겠다" 무슨 일?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3.12.02 16:33
글자크기
/사진=MBC '놀면 뭐하니?' 갈무리/사진=MBC '놀면 뭐하니?' 갈무리


'놀면 뭐하니?' JS 유재석이 'JYP 사옥 투어'를 하며 JS엔터 성공을 위한 파이팅을 다진다.

2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데뷔를 앞두고 맹연습하는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원탑은 막내 영케이가 데이식스로 소속된 JYP엔터 사옥에 밥을 먹으러 간다. JYP 건물을 본 주우재는 "우리 JS엔터는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다"며 부러워하고, 대표인 JS는 구내식당, 연습실, 심지어 엘리베이터까지 탐색한다. JYP 사옥 투어에 나선 JS는 "내가 오늘 와서 느낀 게 있다, 돈 많이 벌어야겠다"고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JS는 최근 박진영이 라디오에서 영케이를 'JYP 자부심'이라고 칭찬한 것을 언급하며 "JYP 형이 이건 알아야 해, 영케이는 우리가 키우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JS엔터가 기획한 6인조 보이그룹 원탑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의 댄스곡 '잠깐만 타임'의 음원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 준비 과정은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