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몰, 크리스마스 선물 '사전예약' 시작…최대 50% 할인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11.30 09:50
글자크기
/사진제공=롯데마트/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몰에서 다음달 6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을 비롯해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주며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 형태가 많다는 점을 파악하고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 여는 크리스마스 사전예약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지난해 12월 토이저러스몰 매출을 살펴보면 12월 전체 매출의 약 40%가량이 12월 1, 2주차에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사전예약 기간 크리스마스 시즌 단독 상품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1000개 한정으로 6만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는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미미와 산리오를 좋아하는 여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입소문이 나며 어린이날 행사 기간 2000개 물량 모두 완판된 바 있다. 한정 수량으로 인해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잦아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준비했다.

인기 완구 상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레고' 30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며 레고 행사 상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선착순 한정으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헬로카봇', '또봇', '미미월드' 등 남아와 여아 완구부터 '페스트레인', '유앤미' 등 직소싱 상품까지 다양한 완구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다음달 4일에는 플레이모빌 인기 상품인 미스터리 피규어가 포함된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을 선보인다. 미스터리 피규어는 매년 신규 디자인이 출시되는 상품으로 다양한 부품을 개인에 취향에 맞춰 조합할 수 있다. 올 하반기에 출시되는 24탄 24종의 피규어는 플레이모빌 피규어 딸기 와플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12월 중순에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월드, 옥스포드가 지난 6월부터 협업해 준비한 '롯데월드 옥스포드 블록 3종'도 출시해 각 10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잠실의 대표 명소인 '롯데월드'를 블록으로 형상화한 상품이다. 롯데월드 마스코트인 '로티'와 '로리' 피규어가 포함돼 있는 한정 블록 세트는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담아낸 '롯데월드 석촌호수', 자이로드롭이 인상적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놀이동산의 상징인 매직캐슬을 구현한 '롯데월드 캐슬'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 상품부터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사전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토이저러스몰에서 인기 완구를 부담 없는 가격에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