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지난 9월 드라마 '빈센조'의 송요훈 촬영감독과 결혼한 안혜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혜경은 송중기가 결혼식 사회를 봐주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MC 이지혜는 "송중기 씨 진짜 멋지다. 사이즈가 다르다"라고 감탄했고, MC 김숙은 "사회도 봐주고 호텔도 잡아주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송중기 미담을 전한 안혜경은 틈만 나면 남편과 송중기를 비교해 부부 갈등을 빚기도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안혜경은 "저는 옷을 잘 입는 걸 좋아하는데 남편은 편한 옷을 좋아한다. 편한 옷도 예쁜 게 있지 않나. 남편 옷은 '도대체 이런 옷은 어디서 사니?'라는 이런 느낌이 든다"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오상진, 조우종과 비교하면 남편이 기분 나쁘지 않은데 송중기랑 비교하니까 기분이 나쁜 것"이라고 짚었고, MC 서장훈은 "누구랑 비교하지 마라"고 조언했다.
송중기는 2019년 6월 송혜교와 이혼 후 지난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해 지난 6월 득남했다. 송중기는 한국 서울, 이탈리아 로마 집 외에도 하와이 신흥 부촌인 카카아코의 콘도를 27억원에 매입해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