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로마에도 집이?…안혜경 "신혼여행 때 로마 집 묵으라고"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11.28 10:41
글자크기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방송인 안혜경이 배우 송중기의 미담을 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지난 9월 드라마 '빈센조'의 송요훈 촬영감독과 결혼한 안혜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혜경은 송중기가 결혼식 사회를 봐주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두 분이 결혼하는데 사회를 봐주겠다'고 해서 영상통화를 했었다. (송중기가) '두 분이 결혼하는데 사회 봐줄게'라고 하는데 꿈을 꾸는 줄 알았다. 저한테 누나라고 해서 잘못 들었나 싶었다"고 말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안혜경은 사회를 봐준 송중기에게 또 다른 선물을 받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사회를 봐주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었는데"라며 "저희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갔다. 송중기 씨가 '로마에 우리 집이 있으니까 거기에서 묵는 게 어떠냐'라고 하더라. 너무 좋았는데 그때 마침 (송중기) 지인이 묵어야 될 일정이 있었나보다. 겹쳐서 미안하다면서 로마에 있는 호텔을 3일간 직접 잡아서 저희한테 선물해줬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MC 이지혜는 "송중기 씨 진짜 멋지다. 사이즈가 다르다"라고 감탄했고, MC 김숙은 "사회도 봐주고 호텔도 잡아주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송중기 미담을 전한 안혜경은 틈만 나면 남편과 송중기를 비교해 부부 갈등을 빚기도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안혜경은 "저는 옷을 잘 입는 걸 좋아하는데 남편은 편한 옷을 좋아한다. 편한 옷도 예쁜 게 있지 않나. 남편 옷은 '도대체 이런 옷은 어디서 사니?'라는 이런 느낌이 든다"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오상진, 조우종과 비교하면 남편이 기분 나쁘지 않은데 송중기랑 비교하니까 기분이 나쁜 것"이라고 짚었고, MC 서장훈은 "누구랑 비교하지 마라"고 조언했다.

송중기는 2019년 6월 송혜교와 이혼 후 지난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해 지난 6월 득남했다. 송중기는 한국 서울, 이탈리아 로마 집 외에도 하와이 신흥 부촌인 카카아코의 콘도를 27억원에 매입해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