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대 전문기업 유에스베드의 프랑스 명품 침대 브랜드 '에페다(Epeda)'가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생활리빙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차세대 부문별 명품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유에스베드의 에페다는 소비자만족도, 성장성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제공=유에스베드
에페다는 유에스베드와 독점 계약을 맺고 2022년 4월 국내에 공식 론칭됐다. 프랑스 침대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코펠 (COFEL)' 그룹의 헤리티지가 축적된 럭셔리 침대브랜드로,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침구 브랜드이다.
세계 최대 호텔 체인 아코르그룹과 30년 이상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5성급 호텔 '소피텔'의 마이베드, 마이베드 디럭스 그리고 럭셔리 초호화 육상 크루즈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스위트룸 등에서도 에페다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있다.
에페다는 모든 생산과정 및 완제품에서 어떠한 유해물질도 검출되지 않는다는 ZERO-Biocide 인증과 국제섬유안전 표준마크인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을 공식 취득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매트리스로서의 새로운 수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또한, 지난 10월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했던 '파리지앵 라이프 페어'에 매트리스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로 초청받아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김대경 유에스베드 대표는 "라이프 페어 행사와 하이브리드 컬렉션인 에페다 '리셋' 출시로 다양한 에페다 라인업과 퀄리티를 알릴 수 있었던 한해였다"라며 "올 한해를 발판 삼아 내년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욱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