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블랙프라이데이'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11.24 20:51
글자크기

11월 24일~27일까지, 공식 브랜드몰서 인기 제품 30%~70% 할인
헤어 디자이너 위한 전문가용 프로페셔널 제품 포함

/사진제공=브리티시엠/사진제공=브리티시엠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연중 최대 세일 시즌을 맞아, 브랜드 전 품목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24일부터 27일까지 브리티시엠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헤어왁스 3종과 아나토 헤어 오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등 환절기 헤어 케어 제품을 포함한 브랜드 전 품목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그 중 씨 솔트 스프레이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헤어 디자이너들을 위한 왁스, 스프레이, 브러쉬 등 프로페셔널 스타일링 제품들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해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춥고 건조해진 날씨로 손상되기 쉽고 스타일링하기 어려워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티시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