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2023.11.24 15:10
글자크기
지난 22일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DB손해보험 이준 홍보파트장(가운데)이 박범계 국회의원(왼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협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B손해보험지난 22일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DB손해보험 이준 홍보파트장(가운데)이 박범계 국회의원(왼쪽),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박영락 협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98,800원 ▲3,000 +3.13%)은 지난 22일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시상식에서 '종합대상 국회 위원장상'과 '인터넷소통 손해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소셜미디어와 인터넷, 모바일 등의 소통채널 활용 촉진에 힘쓴 우수 기업과 기관에 상을 수여한다.

DB손보는 디지털 소통효과 평가 결과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