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일주일간 특가·경품 행사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11.24 10:16
글자크기
/사진제공=유니클로/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연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니클로가 매년 여는 최대 규모 고객 사은행사로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해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실시된다.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 겨울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1.5배 보온성이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스마트 팬츠', 여성용 '히트텍 후리스 터틀넥 티셔츠', 남녀 '히트텍 삭스' 등 히트텍 라인업을 감사제 기간 특가에 살 수 있다.



또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후리스 소재의 '플러피 얀 후리스 풀집 재킷'을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특수 기모 처리와 부클레 실을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남성 '수플레 얀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와 '여성 수플레 얀 하이넥 스웨터'를 각각 1만 원 할인한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기념해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노티드'와 협업한 '카라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감사제 단팥빵' 20만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기간 내에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