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P2E 게임 '솔리테르 크립토 워' 글로벌 출시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2023.11.23 15:54
글자크기
솔리테르 크립토 워. /사진=미투온솔리테르 크립토 워. /사진=미투온


미투온 (2,670원 ▲40 +1.52%)은 자체 개발하고 자회사 메모리키가 퍼블리싱하는 토너먼트 P2E(Play To Earn: 돈 버는 게임) 게임 '솔리테르 크립토 워'의 글로벌 버전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3000만건 이상을 기록한 미투온 그룹의 솔리테르 IP(지식재산)를 기반으로 개발한 '솔리테르 크립토 워'는 여러 명의 대전상대와 함께 전통적인 솔리테어 게임에 도전해 클리어 타임 기록을 경쟁하는 카드 퍼즐 PVP(이용자간대전) 게임이다.



동일한 조건에서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게임으로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실력 기반의 매칭 시스템과 빠른 속도감이 특징이며 퍼즐조각 모으기, 모노폴리, 파워볼게임 등 시즌별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및 보상 시스템을 갖췄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더리움, 테더 등 다양한 종류의 암호화폐를 이용해 참가비를 지불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충현 미투온 블록체인 게임사업실 본부장은 "'솔리테르 크립토 워'는 웹3 게임으로써 게임 플레이 결과에 대한 성과를 유저가 직접 소유하는 P2O(Play-to-Own) 개념을 적극 도입했다"며 "향후 게임산업의 패러다임을 재구성할 Web3 시장에 미투온 그룹이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