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첫 유닛 루네이브, 22일 싱글 '여기 붙어라' 발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11.22 12:48
글자크기
루네이트 첫 유닛 루네이브, 22일 싱글 '여기 붙어라' 발매


판타지오 (289원 ▼4 -1.37%)는 보이그룹 루네이트의 첫 유닛 루네이브(LUN8wave)가 첫 활동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루네이브(타쿠마, 준우, 도현, 지은호, 은섭)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여기 붙어라 (Playground)'를 발매한다.

'여기 붙어라 (Playground)'는 루네이브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로, 다섯 멤버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루네이트 완전체 활동과는 다른 루네이브만의 새로운 매력이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특히 루네이브는 청량한 목소리로 풋풋한 청춘의 싱그러움과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전한다. 808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비트와 리드 사운드는 듣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음원과 함께 '여기 붙어라 (Playground)'의 스페셜 클립도 이날 공개된다. 앞선 티저 이미지에 담긴 루네이브의 키치한 감성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스페셜 클립으로 만날 이들의 하이클래스 비주얼과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판타지오의 글로벌 보이그룹 루네이트의 팀 내 첫 유닛 루네이브는 루네이트(LUN8)의 팀명에 정해진 모양 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특징을 지닌 파도(wave)를 더한 유닛 명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