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NHN 홈페이지. /사진=NHN
새롭게 선보인 NHN 홈페이지 메인에는 '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Weaving New Play)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면 배치했다.
앞서 NHN은 지난 8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를 발표하고,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NHN은 특히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구현에 중점을 뒀다. 세부 메뉴를 △회사소개 △서비스 △홍보 △투자정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등으로 구분하고, 핵심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인터랙티브 요소도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했다. 스크롤에 따라 키비주얼이 전환되며 생동감 있는 시각적 이미지를 보여준다. 특히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을 적용했으며, 모바일 IR 미팅 예약 기능 또한 새롭게 탑재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NHN 관계자는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이라는 NHN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공고히 하고자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NHN은 상상과 현실의 연결, 기술과 삶의 연결,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