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계자는 "물류창고의 입지와 완전 자동화가 적용된 건물 가치를 제대로 평가 받았다"며 "시총의 50%가 넘는 자산가치를 고려할 때 현재 시총은 상당히 저평가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베어파우는 올겨울 한파로 최고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어파우의 브랜드가치가 증가하면서 종합 편집샵에서 벗어나 '단독 브랜드'로 변화를 추진 중이다. 올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베어파우 단독 플래그십 매장도 오픈했다. 이른 한파로 양털부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단독 매장을 통한 판매 효과가 본격화되고 있다.
윙스풋 관계자는 "제품 기획력, 디자인 역량,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 힘입어 베어파우에 이어 아드노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라며 "향후 독점적으로 해외 브랜드들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물류 창고는 가치가 높을 뿐 아니라 완전 자동화를 통한 실시간 재고 파악이 가능해 수요에 바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공급시스템을 보유한다는 의미가 있다"며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어 성장 전망도 긍정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