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트롤리고' 홍보영상 광화문 일대에 선보인다

머니투데이 최경민 기자 2023.11.21 10:09
글자크기
STX가 선보인 글로벌 B2B 플랫폼 TrollyGo 홍보영상 중 한 장면STX가 선보인 글로벌 B2B 플랫폼 TrollyGo 홍보영상 중 한 장면


STX는 원자재·산업재 B2B 디지털 플랫폼 'TrollyGo(트롤리고)'의 홍보영상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트롤리고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오는 22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화문 청계한국빌딩, 광화문 다정빌딩, 을지로입구 창강빌딩 등에 위치한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트롤리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홍보영상은 모바일에서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무역거래가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은 트롤리고의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Make It Easy)'를 주제로 한다. 간편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디지털·빅데이터 기반의 트롤리고에서 원자재와 산업재는 물론 항공 정비, 선박 관리 등 무형의 서비스까지 모든 거래를 안전한 결제를 통해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그렸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이뤄지는 무역거래를 이해하기 쉽도록 트롤리고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

STX 관계자는 "트롤리고는 그동안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졌던 무역거래를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라며 "벤더 등 고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