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포레](https://thumb.mt.co.kr/06/2023/11/2023112017220237289_1.jpg/dims/optimize/)
큐포레는 탐구와 과학을 의미하는 'Q'와 프랑스어인 'FORET'를 결합한 것으로 큐제네틱스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다. 숲의 생명력과 치유력을 담은 천연허브를 사용해 건강한 일상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머리카락의 구성 단백질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을 함유해 머리카락을 윤기나게 하고 두피열을 내린다. 유분 제거에도 효과적인 멘톨 성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제품 디자인도 20~30대 취향에 맞춰 욕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도록 신경썼다.
큐포레의 마케팅 담당자는 "천연 허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은 많지만 생명과학으로 그 효능을 검증한 제품은 드물다"며 "내면과 외면의 조용한 변화를 추구하는 글로벌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큐포레는 세계적 기업 파타고니아가 설립한 친환경재단 '1%포더플래닛' 회원사다. 지구와 미래세대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매출의 1%를 지구환경을 보호하고 유지하는데 기부하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머니투데이 공동기획]
<상품정보>
소비자가격 : 2만4000원
홈페이지 주소 : www.qforet.co.kr
문의처 : 02-6348-9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