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잇, 구세군희망나누미 착한가게에 제품 기증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3.11.20 16:24
글자크기
영국 가전 브랜드 플랜잇(플랜잇코리아, 대표 엄태훈)이 연말을 맞아 구세군희망나누미에 제품을 기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한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컴포트 노르딕 PAF-N600 모델이다. 북유럽풍 감성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테인리스 2단 분리 방식으로 간편히 세척 가능한 제품이다. 플랜잇 측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주방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면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올인원 다이얼을 채택해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세군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의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는 착한가게로, 현재 21곳이 운영되고 있다. 이들 가게의 수익금은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실직자 지원, 노숙자 자활 사업, 장애인 복지 시설 지원, 다문화 가족 문화 교육 등에 사용된다.



엄태훈 플랜잇코리아 대표는 "모든 이웃이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기증했다"면서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플랜잇 제품이 소중히 쓰이도록 면밀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플랜잇은 이전부터 '엔젤 플랜잇'의 일환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플랜잇 측이 구세군희망나누미에 제품을 기증하면서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플랜잇플랜잇 측이 구세군희망나누미에 제품을 기증하면서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플랜잇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