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 기업 대표 초청 취업 멘토링 실시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3.11.17 14:04
글자크기
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의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디자인 기업 대표와 학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대대구대 시각디자인전공의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디자인 기업 대표와 학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대


대구대학교 시각디자인전공이 지난 15일 졸업작품 전시회가 진행 중인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다수의 기업 대표를 초청해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졸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 기회와 면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멘토로는 △김광동 애즈폴 대표 △노두호 아이딕스디자인 대표 △안예록 아이디어두잇 대표 △오형석 아이엠네트웍스 대표 △정우중 시공테크 본부장 △박상욱 인사이트 대표 △김대연 상상146 대표 △이영민 프레임웍스 대표 등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디자인 기업 대표들에게 각자의 졸업작품을 설명하고, 미리 준비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1대1 면접을 진행했다. 이후 간담회를 통해 기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창식 시각디자인전공 학과장은 "기업에는 우수 인재를 미리 선점할 기회를, 학생들에게는 취업 준비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우리 전공은 앞으로도 학생의 취업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