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대학생 위한 '주식투자강연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진석 기자 2023.11.17 13:56
글자크기
이베스트투자증권, 대학생 위한 '주식투자강연회'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이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식 투자 강연과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다. 전국 대학 순회를 목표로 지난 9월 세종대학교에 이어 이번에는 경희대학교를 찾는다.



강연은 오는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오비스홀 111호에서 열린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LEAD'가 주관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이사,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과 FM스쿨 강사 겸 유튜버 황금별이 강연자로 나선다. 염 이사는 '2차전지&ESG, 대학생을 위한 올바른 투자 노하우', 이 팀장은 '증권사 취업 꿀팁', 유튜버 황금별은 '미국 배당주 투자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염 이사가 쓴 한정판 책자인 '2차전지 함께 배우기'가 주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 웰컴키트, 간식과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상품권도 제공된다.

이 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강연은 세종대학교, 경희대학교 외에도 전국 대학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라며 "주식 투자와 금융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