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 겨울 신메뉴 기라델리 음료 신메뉴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11.17 17:13
글자크기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171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초콜릿 판매 1위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와 겨울 시즌 음료를 오는 18일(토)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더리터사진제공=더리터


더리터 겨울 신메뉴 음료 4종 중 ▲'기라델리 클래식 초코'는 기라델리 초콜릿을 직접 갈아 넣어 더 진하고 깊은 맛을 낸 시그니처 초콜릿 음료다. 두 번째로 ▲'기라델리 스윗 바닐라'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커피 음료로, 부드러운 바닐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세 번째로 ▲'시나몬 진저 블렌디드'는 알싸한 진저와 시나몬이 조화를 이루어,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논커피 블렌디드 음료이다. ▲'씨솔트 카라멜 블렌디드'는 짙은 버터 카라멜에 씨솔트를 가미하여 단짠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로, 해당 메뉴에 한하여 12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4종 모두 SL(스몰리터) 사이즈로만 만날 수 있다.

더리터 메뉴 연구개발 담당자는 "고객님들께 더욱 맛있는 음료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어서, 프리미엄 초콜릿의 대명사 기라델리 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더리터의 달콤한 기라델리 음료로 따뜻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더리터는 이번 기라델리 초코 음료 신메뉴 출시와 함께 SNS와 앱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