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춰 서프라이즈 겨울 시즌오프 진행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11.15 16:59
글자크기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맞춰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서프라이즈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하여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우선 16일부터 19일까지는 단일 브랜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상품교환권을,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상품교환권을,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수험표 지참 고객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서프라이즈 겨울 시즌오프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뮤지컬 '딜쿠샤'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서프라이즈 겨울 시즌오프 기간 동안 지점별로 겨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는 지오지아, 바인드 겨울 상품 창고 大개방전으로 1020캐주얼룩에서 비즈니스룩까지 F/W 아우터를 초특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엔터식스 강변점에서는 여성 브랜드 로엠, 리스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엔터식스 상봉점에서는 아웃도어·캐주얼 윈터 페스타 행사로 노스페이스, 후아유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엔터식스 안양역점에서는 가을 패션위크 여성 특가기획전으로 쉬즈미스, SOUP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서프라이즈 겨울 시즌오프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와 엔터식스 스퀘어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