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CBT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11.14 10:44
글자크기
드래곤플라이,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CBT 진행


드래곤플라이 (430원 0.00%)가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Call of Chaos : Assemble)'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드래곤플라이와 엔트런스가 공동개발한 게임으로 사전예약 진행 이후 처음 진행되는 CBT이다. 이번 CBT는 공식 사이트 사전예약 신청 완료 인원을 대상으로 일정과 참여방법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일부 콘텐츠는 제한되며, CBT 종료 이후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된다.



드래곤플라이는 CBT 참여자들을 위한 참여인증 이벤트, 후기등록 이벤트, 버그제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및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한다.

신승훈 PD는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테스트로 정말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CBT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반영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 은 현재 사전예약 90만을 돌파했으며, CBT에 이어 올해 중 모바일 및 PC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