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스페셜 개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11.09 14:28
글자크기
CGV,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스페셜 개봉


멀티플렉스극장 CJ CGV (5,650원 ▼30 -0.53%)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1~2화를 스페셜 개봉한다고 9일 밝혔다. '운수 오진 날'은 CGV에서 17~19일 상영 후 20~21일 tvN에서 1, 2화가 방영되며, 24일 티빙에서 Part1 전편(1~6화)이 공개된다.



'운수 오진 날'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평범한 택시 기사 오택(이성민)이 고액을 제시하는 묵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가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며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는 스릴러다. 여기에 아들을 죽인 자를 추적하는 엄마 황순규(이정은)가 가세해 긴장감을 더한다. 필감성 감독의 작품으로 지난 10월 열린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초청된 바 있다.

'운수 오진 날'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극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TV와 OTT에서 공개되기 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먼저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



CGV 극장 스페셜 개봉을 기념해 필감성 감독과 출연진이 관객들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GV와 무대인사가 예정되어 있다. 고소팝콘(M)과 탄산음료(M)으로 구성한 CGV스몰세트, 티빙 베이직 이용권 1개월권, 포토카드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스페셜 개봉하는 '운수 오진 날' 은 9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극장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운수 오진 날'을 CGV에서 최초로 선공개한다"며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서도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관람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