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온다"…황제성, 드디어 도플갱어 샘 스미스와 만났다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3.11.04 10:02
글자크기
황제성(왼쪽)과 샘스미스/사진=황제성 인스타그램 캡처황제성(왼쪽)과 샘스미스/사진=황제성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황제성이 콘서트를 위해 내한한 영국 유명 가수 샘 스미스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황제성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헬로우 코리아, 에브리원 베리(very) 키다렸던 마이 브라더(My brother) 드디어 만났어요! 아임 소(I'm so) 흥분 그치만 다행히 살아있어요, 우리의 퍼스트(first) 미팅! 투모로우 최초 공개할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황제성은 샘 스미스의 분장을 한 부캐(부캐릭터) '킹 스미스'의 모습으로 함께 사진을 찍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진한 눈썹이 닮은 '킹 스미스'와 샘 스미스는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미소를 짓고 사진을 찍었다.



황제성은 샘 스미스를 만난 '킹 스미스'의 모습을 유튜브 채널 '킹 스미스'에서 4일 오후 6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샘 스미스는 지난달 17일, 18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글로리아 더 투어 2023'(GLORIA the tour 2023)을 개최했다. 황제성은 이 콘서트에 킹 스미스 분장을 하고 등장해 관객의 열렬한 호응을 받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