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 사업 강화…'더이누스'와 맞손

머니투데이 박미리 기자 2023.11.02 10:55
글자크기

업무협약 체결, 협력 강화키로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일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와 인테리어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부 임정빈 본부장, 더이누스 상품유통기획본부 김시광 본부장 /사진제공=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일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와 인테리어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부 임정빈 본부장, 더이누스 상품유통기획본부 김시광 본부장 /사진제공=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비상장가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와 인테리어 사업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종 위생도기·타일·수전과 집기의 안정적 납품 △고품질 자재 공급 △메이크업실·화장실·원장실 인테리어 디자인 자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공동 업무 참여 등 방법도 구체화하기로 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인테리어 자재와 제품 등을 공급 받을 수 있게 돼 시공의 완성도와 품질도 한층 제고될 것으로 보고 있다. 더이누스는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 도자기 타일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2022년에는 '아누스 바스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해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인테리어 사업이 1000호점을 돌파하는 등 일반 병·의원까지 확대하는 추세에서 품질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더이누스와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공동 연구, 개발 등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전개하고 있는 KCC글라스와 협약을 시작으로 4월 병·의원 감염관리 전문업체인 엠디세이프 등 다양한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 인테리어 사업 고도화와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