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브라운브라더스', 김다예 작가와 아트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서하나 기자 2023.11.02 10:04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종합주류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호주 모스카토 No.1 브랜드 '브라운 브라더스'가 2일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협업으로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브라운 브라더스' 와이너리는 호주 최초로 모스카토를 재배했고, '시에나'란 단독 품종을 개발해 호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와이너리로 인정받고 있다. 브라운 브라더스 아트 에디션 또한 브라운 브라더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모험과 도전정신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다.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아트 에디션',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제 아트 에디션', '브라운 브라더스 시에나 아트 에디션' 등 3가지 품목 레이블에는 MZ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의 컬러풀한 일러스트로 특유의 유쾌함을 담아냈다.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는 전세계에서 브라운 브라더스를 대표하는 품목이다. 매년 호주 모스카토 판매 1위로 달콤하고 향기로우며 세미 스파클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스페인 토착 품종인 '수몰'과 '카베르네 소비뇽'을 교배하여 개발한 '시에나'는 산딸기의 진한 향과 산뜻한 산도를 지니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브라운 브라더스를 통해서만 출시되는 혁신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품종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시에나'가 블렌딩된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로제'와 시에나 100%의 '브라운 브라더스 시에나' 등 시에나 품종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브라운 브라더스는 호주 국민이 사랑하는 와인 브랜드 1위로 ‘김다예’ 작가 작품을 통해 사랑스럽고 활기찬 브라운 브라더스를 표현하려 노력했다"며 "브라운 브라더스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젊은 세대에게 자유로운 에너지와 희망찬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