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혜택' 서비스 출시 50일 만에 30만 가입자 돌파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2023.10.27 10:28
글자크기
미래에셋證, '혜택' 서비스 출시 50일 만에 30만 가입자 돌파


미래에셋증권은 자사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STOCK 이용 시 상품 응모권, 스탁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혜택' 서비스 가입자가 출시 50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혜택' 서비스는 M-STOCK에서 각종 활동을 통해 고객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M-STOCK 이용 고객은 로그인, 국내·해외 주식 매수, 적립식 투자 등의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매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10월에는 '테슬라 주식 받기', '스탁마일리지', '아이폰 15 Pro', '말본x오쏘몰 골프레디백 받기' 등의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 내 무한 참여가 가능하다. 10월 현재 가입자 중 70% 이상 고객이 상품에 응모하고 있다. 특히 '테슬라 주식 받기' 상품에는 200만개 이상의 상품 응모권이 사용되고 있다.

혜택 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M-STOCK에서 '혜택' 메뉴로 진입해 가입 후 미션과 응모 상품을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이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투자를 재미있게 경험해 보고, 새로운 투자 경험을 쌓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색다른 미션과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의 투자 흥미를 유발할 미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