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홀딩스,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금 10억 기부

머니투데이 김도현 기자 2023.10.23 15:03
글자크기
왼쪽 세번째부터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원장, 유정복 인천광역시 시장,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 /사진=OCI홀딩스왼쪽 세번째부터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원장, 유정복 인천광역시 시장,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 /사진=OCI홀딩스


OCI홀딩스는 사단법인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지역 우수인재 육성 및 소외계층 학생 지원을 위해 장학기금 10억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인천시청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는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 유정복 인천광역시 시장,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OCI홀딩스가 장학기금을 전달한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1984년 설립됐다.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미래 성장의 동력이 될 우수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평생교육진흥을 위한 연구·개발 및 보급사업을 추진해왔다. 맞춤형 상생 장학금 지원과 인천형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 소외계층 지원은 물론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우현 회장은 "소외계층 교육 및 장학사업에 꾸준한 지원을 해왔으며, 이번 장학기금 전달로 보다 폭넓게 지역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지역 인재들이 학업에 어려움 없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끊임없이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