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위 건강 돕는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출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3.10.19 10:14
GC녹십자웰빙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GC
녹십자웰빙 (10,340원 ▲460 +4.66%)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이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GC녹십자웰빙은 2020년 '그린세라-F'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기능성인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 식물성 소형 캡슐 제품으로 체내 소화 부담을 줄여 비교적 흡수가 용이하고 목 넘김이 편하다고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스마트스토어에서 선주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선주문을 할 경우 소비자가 기준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존 액상겔 타입 제품에 식물성 캡슐을 더해 총 2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위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원인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간편하게 위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