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모두 다 반할 걸?" SAMG엔터 패션돌 '룰루팝' 컴백

머니투데이 조영갑 기자 2023.10.16 09:34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SAMG엔터)의 패션돌 인형 브랜드 '룰루팝'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SAMG엔터 (13,460원 ▲20 +0.15%)는 '룰루팝'의 두 번째 시즌인 '룰루팝 더 파티(The Party)'를 런칭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룰루팝'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K-POP을 컨셉으로 한 SAMG엔터의 패션돌(Fashion Doll) 인형 브랜드다. 실제 아이돌처럼 음원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2D, 3D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뮤직비디오(MV), 숏폼 영상 및 실사 인형 컨텐츠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팬덤과 소통한다.



이번 시즌 '룰루팝'의 테마는 '더 파티(The Party)'다. 가면 무도회를 포함해 총 5가지 파티 컨셉으로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담았다.

메인 굿즈인 캐릭터 인형으로 각각의 파티 컨셉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코디하면서 실제 파티에 참여하는 듯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아울러 12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룰루팝 더 파티 미니(Mini)' 굿즈를 통해선 팬들의 수집(Collecting)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오마이걸 유아가 '룰루팝 더 파티'의 메인 모델로 함께한다. 인형 같은 외모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유아는 '룰루팝 더 파티'와 함께 음원, TV CF, 숏폼 영상 등으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지난 13일엔 메인 모델인 오마이걸 유아가 참여한 '룰루팝 더 파티'의 음원이 발매돼 K-POP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음원 타이틀은 '모두 다 반할 걸?(Falling for me)'이다. 꿈을 펼치는 당당한 모습을 노래하는 가사로 어린아이부터 틴에이저 여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김수훈 대표 "다른 패션돌과 달리 '룰루팝'은 K-POP이라는 확고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SAMG엔터의 인형 브랜드"라면서 "K-POP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룰루팝' 역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