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390원 ▼4 -1.02%)'가 자사 대표작인 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를 개편했다.
구체적으로 로비, 상점, 인벤토리 등이 심미성을 높인 새로운 UI·UX로 변경됐다.
통합런처와 배틀패스도 도입됐다. 배틀패스 시스템은 사용자가 일일·주간 미션을 달성해 레벨을 올릴 때마다 보상을 주는 식으로 운영된다.
테마곡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편곡했다.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웅장함과 박진감을 더했다. 더불어 사운드 트랙 역시 신규 제작했다. 스페셜포스를 주제로 한 힙합·K-POP 14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용자가 로비 배경음악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스페셜포스의 UI·UX를 완전히 새롭게 개편해 업데이트가 아닌 페이스리프트로 이름 붙였다”며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내년에 출시 20주년을 맞는 장수 게임으로서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