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온 채널에서는 ETN(파생결합증권)을 쉽게 설명해주는 'ETN 투자 클라쓰'와 연령별재테크 고민을 담은 'Talk to meritz'(톡 투 메리츠)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달 말 공개된 '신혼부부의 내집 마련 도전기' 영상은 조회수 47만회를 기록했다.
메리츠증권 유튜브 '메리츠 온' 누적 조회수 600만 돌파
글자크기
메리츠 온 채널에서는 ETN(파생결합증권)을 쉽게 설명해주는 'ETN 투자 클라쓰'와 연령별재테크 고민을 담은 'Talk to meritz'(톡 투 메리츠)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달 말 공개된 '신혼부부의 내집 마련 도전기' 영상은 조회수 47만회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