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홀리데이 한정판 사면 동물보호단체 자동기부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10.13 10:04
글자크기
아워글래스_홀리데이 한정판 팔레트 출시/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아워글래스_홀리데이 한정판 팔레트 출시/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5,750원 ▼160 -1.01%)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이달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케이티 스콧'과 협업한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연말을 맞아 해당 제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동물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구매 고객 모두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워글래스는 매년 연말을 앞두고 당해에만 한정 판매하는 특별한 구성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도 케이티 스콧(Katie Scott)과 협업한 팔레트 2종을 선보였는데 두 제품 모두 조기 완판됐다. 이에 아워글래스는 케이티 스콧과 다시 한번 손잡고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신비로운 동물 3종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동물성 성분을 제외한 비건 포뮬라로 출시됐다. 동물권 보호를 실천하는 아워글래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컬렉션 판매 수익금의 5%를 미국의 동물 보호 단체인 NHRP(Non-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국내에서는 홀리데이 판매 수익금의 추가 5%를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