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공경렬 하이운용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NO EXIT' 동참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3.10.11 09:38
글자크기
하이자산운용 사공경렬 대표가 노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하이운용 하이자산운용 사공경렬 대표가 노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하이운용


하이자산운용은 11일 사공경렬 대표이사가 마약 중독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 고취 및 마약 범죄 예방 운동의 일환인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마약 범죄 및 중독의 심각성을 일깨우고 마약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 사진과 함께 다음 주자를 지목해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공경렬 대표는 DGB캐피탈 김병희 대표의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황병우 DGB대구은행 은행장과 서유석 한국금융투자협회 회장을 추천했다.



사공 대표는 "마약 관련 사회적 문제가 커지고 있는 만큼 뜻깊은 의미를 내포한 본 캠페인이 더 많은 사람에게 인식되고, 국민 모두가 경각심을 갖고 위험성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사전 예방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