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제이에스티나와 환상적 겨울 동화 '23 WINTER' 광고 캠페인 펼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10.06 17:57
글자크기

세련된 주얼리 룩 예쁨의 결정체 '인간 팅커벨'로 변신, 로맨틱 동화 비주얼 주얼리 화보 공개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국내 대표 주얼리 & 워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3 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J UNIVERSE : WINTER TALES' 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새하얀 겨울의 세계에서 제이에스티나의 뮤즈 아이유가 그리는 낭만적인 겨울 동화를 표현했다.

첫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화사한 색감의 테일러드 카라 자켓에 제이에스티나의 베스트 셀러인 행운의 주얼리 '클로비아(CLOVIA)' 컬렉션을 착용해 우아한 주얼리룩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선택한 클로비아 네크리스는 투웨이 주얼리 '듀엘로' 라인으로 클로버 펜던트 중앙에 스톤이 빛나는 스터드형 또는 스톤 세팅된 원형 펜던트를 드롭형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두 번째 광고컷에서는 스포티한 화이트 탑과 오버핏 자켓을 시크하게 매치한 룩에 '에테르(ETER)' 컬렉션을 착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에테르'는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뉴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모든 시간과 사랑의 영원함이라는 의미를 담아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마지막 광고컷 속 아이유는 파스텔 핑크의 니트와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트렌디한 룩에 제이에스티나의 '페를리나(PERLINA)' 컬렉션을 착용해 진주 주얼리를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소화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함께 착용한 워치는 '누오보 템포(NUOVO TEMPO)' 컬렉션으로 유니크한 육각형의 다이얼을 쁘띠 사이즈로 적용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워치로 추천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2023 겨울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