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이노베이션, '노인복지 기여단체' 서울시장 표창

머니투데이 윤지혜 기자 2023.10.06 08:50
글자크기
헥토이노베이션(맨 오른쪽)은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 /사진=헥토이노베이션헥토이노베이션(맨 오른쪽)은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노인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다. /사진=헥토이노베이션


헥토이노베이션 (13,630원 0.00%)은 지난 5일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노인복지 기여단체' 표창을 받았다. 수상한 개인·단체 중 기업은 헥토이노베이션이 유일하다.

헥토이노베이션은 '드시모네' 등 건강기능식품을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마스크, 김장김치, 방한모자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왔다. 또 사내 카페 '틔움' 운영 수익금 전액을 각종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헥토이노베이션이 속한 헥토그룹은 매년 헌혈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강남드림스타트', 미혼 한부모가정 지원단체 '그루맘' 등 다양한 단체에 성금 및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최근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및 서울남부혈액원과 양해각서(MOU)를 맺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현철 헥토이노베이션 대표는 "다양한 기부 활동과 그룹 차원의 헌혈 캠페인 등 ESG 경영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임직원들과 함께 ESG 경영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