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바다품애, 제7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사장상 수상

머니투데이 신재은 MT해양 에디터 2023.10.05 16:36
글자크기
2023 제7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사장상을 수상한 최준익 늘바다품애 대표(오른쪽)와 시상자로 나선 정희경 머니투데이 대표(왼쪽)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2023 제7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사장상을 수상한 최준익 늘바다품애 대표(오른쪽)와 시상자로 나선 정희경 머니투데이 대표(왼쪽)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늘바다품애(대표 최준익)가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수산식품 부문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3 제7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시상식이 5일(목)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최준익 늘바다품애 대표는 마산 어시장에서 40년 이상 도소매업을 해온 부모님 뒤를 이은 부산토박이 청년사업가이다. 그는 부경대학교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 후 부산에서 건어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 대표는 "태평양 참치선망어선에서 3년간 항해사 경험을 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해양환경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어촌어항공단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우수 해양수산 기업을 발굴, 내수시장 확대와 수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TOP